오타모반
얼굴에 푸르거나 갈색의 반점을 오타시모반 이라고 하는 이유는「오타」라는 일본인 의사가 맨 처음 상세히 조사하여 「오타씨모반」이라는 이름으로 발표하였는데, 서양인에는 드문 질환이나 우리나라, 일본 등 동양인에는 많으며 여자가 남자보다 2∼5배 더 많습니다.
정확한 윈인은 모르나 발생학적으로 생겨난 것으로 선천적인 질환입니다.
조직학적으로 자세히 조사해 보면 피부의 깊숙한 곳, 즉 진피에 멜라닌세포라는 색소세포가 있는 것입니다.
이 멜라닌세포는 정상적인 피부의 진피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. 또 오타씨모반 환자는 얼굴의 반점이 있는 같은 쪽의 눈동자에 예전에는 냉동요법이나 피부이식 등을 이용하였으나 요즈음에는 특수한 Laser로 피부 깊숙이 있는 색소세포만를 파괴하는 방법으로 치료합니다.
장피부과 시술 전, 후
후천성 양측성 오타모반
치료방법
아코레이드
Accolade레이져는 수평공진기 방식을 채택하여 먼지와 부스러기로부터 OPTICS의 DAMAGE를 제로화하여 RELIABILITY를 4~5배 증가시킨 레이져이다.
다른 레이져 ( EMLA 또는 INJECTION )는 마취를 요하지만, Accolade레이져는 마취행위가 필요없고 치료진통도 거의 없다.
또한 UNIFORM모드(Uniform Gaussian)라는 컴퓨터 프로그램된 모드를 사용하면 원하는 형태로 균일하고 신속하게 레이져 치료를 할 수 있다.
엔디야그 레이저
세계에서 가장 짧은 나노초대펄스폭의 Q스위치 모드로 기미 부위의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파괴하는 최신 기미 치료법입니다. VRM레이저 토닝은 탑햇 모드(Top Hat Mode)빔을 사용하여 레이저 조사 후 피부 반응이 항상 균일합니다.